*** (재)동화경모공원 ***

로그인
작성자   관리자  ( 2020-05-21 10:50:30 , Hit : 28 )
제목   경모공원 자연녹지장 추진 제기
첨부 #1   자연녹지장.JPG ( 2.07 MB ), Download : 0




동화경모공원의 경영활성화와 수익증대를 위해 자연녹지장 사업을 추진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허덕길 평북도민회장과 김지환 미수복강원도민회장이 동화경모공원의 담당분야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지난 4월29일 서용덕 평북도민회 사무총장과 심상진 미수복강원도민회 심상진 사무국장과 함께 경모공원을 전격적으로 방문해 이를 바탕으로 마련한 업무출장보고서에서 이 같이 주장했다.
이 보고서는 허덕길 회장과 김지환 회장이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추모관, 하자보수, 석재 등 경모공원의 곳곳을 누비며 현장점검을 통해 경영시찰활동을 펼치고 관련사항을 보고서로 작성한 것이다.
경모공원 이사가 경모공원 활성화를 위해 소위원회와 감사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경우는 많이 있었지만, 보고서와 대안을 직접 작성하고 마련한 경우는 도민사회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될 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허 회장과 김 회장의 이번 현장시찰은 단순한 방문차원이 아니라 경영활성화를 위해 대안을 제시하고 해법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모공원은 지난 4월23일 염승화 경모공원 이사장을 중심으로 각도 이사들과 경영활성화 차원에서 업무분장을 결정했다.
한편 라기섭 함북도민회장도 파주 동화경모공원 묘역 봉분 및 가로수 조사보고서를 5월14일 경모공원 이사회에서 선보였다.



“6.25 망향제 경모공원에서 열린다”
경영활성화 위해 각 이사별 업무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