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동화경모공원 ***

로그인
작성자   관리자  ( 2019-09-06 07:21:14 , Hit : 37 )
제목   탄현면 어르신들에게 위로금 전달
첨부 #1   파주.JPG ( 5.13 MB ), Download : 0




(재)동화경모공원(이사장 김한극)이 추석을 맞이해 경모공원이 소재하고 있는 경기 파주시 탄현면의 경로당에 4백만원의 경로위로금을 전달했다.
경모공원과 파주시에 따르면 지난 9월5일 오전 11시 탄현면의 경로당과 시 관계자 등이 함께하는 가운데 경모공원 사무실 앞에서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추석 온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한극 이사장과 김인철 공원장을 비롯해 백군태 도민연합회 사무총장, 이재인 파주시 탄현면장, 김태석 탄현파출소장, 차상천 노인회 탄현분회장 그리고 탄현면의 4개 지역 경로당의 강명훈(축현1리), 황건하(금승리), 조필환(금산2리), 전흥순(효자그린빌) 노인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한극 이사장은 “8백만 이북실향민들의 성역인 동화경모공원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탄현면의 여러 기관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의 만복과 건강을 기원했다.
이재인 탄현면장도 “지역사회에 있는 경모공원이 지역민들과 상생하는 뜻깊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로위로금 전달식 행사 이후 참석자들은 경모공원 인근 식당에서 오찬을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의견도 교환했다.



정세균 전 국회의장 초청 강연회
안무혁 전 도민연합회장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