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동화경모공원 ***

로그인
작성자   관리자  ( 2019-08-08 11:07:31 , Hit : 185 )
제목   청년사회 하계수련대회 개최
첨부 #1   수련대회.JPG ( 4.55 MB ), Download : 0




각도민회 청년회가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1세 도민들의 자유통일염원의 뜻을 계승하기 위한 하계수련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수련대회에 참석한 청년회원들은 각도민회 청년회 별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단결과 화합의 뜻을 도모하는 등 청년사회 발전과 후계세대육성에 대한 의견을 다양하게 교환했다.
황해청년회, 함북청년회, 미수복강원청년회는 지난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각각 충북 충주, 경기도 양평, 강원도 고성에서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했다.
평남청년회도 지난 7월 26일부터 2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강원도 고성에서 수련대회를 개최했고, 함남청년회는 제26차 통일염원국토대행진을 8월3일부터 5일까지 통일회관 이북5도청에서 철원까지 진행했다.
또한 평북청년회와 미수복경기청년회도 8월에 하계수련대회를 열고 청년회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 기간 중 각도민회 청년회는 중앙청년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과 1세 도민, 청년회 고문단, 시군민회 청년회장단 등 각종 단체 회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수련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수련대회를 주관한 청년회의 한 관계자는 “이렇게 많은 회원들이 각 지역에서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수련대회를 통해 청년회원 상호간에 유대를 더욱 돈독히 하고, 3, 4세 자녀들에게 고향에 대한 뿌리의식 확산과 애향심을 고취시키며 청년회 발전을 도모했다”고 말했다.




경모공원 분양촉진비 등 주요현안 논의
평북회장단회의 개최 지도자수련대회 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