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동화경모공원 ***

로그인
작성자   관리자  ( 2019-06-27 14:52:29 , Hit : 68 )
제목   경모공원 제3차 임시이사회 개최
첨부 #1   경모_3차이사회.JPG ( 2.15 MB ), Download : 0




동화경모공원이 지난 6월 27일 2019년도 제3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경모공원 활성화를 위한 현안을 논의했다.
경모공원은 이날 서울 구기동 이북5도청 통일회관 3층 이북도민회중앙연합회 회의실에서 김한극 동화경모공원 이사장을 비롯해 조성원 평남도민회장, 송남수 평북도민회장, 염승화 함남도민회장, 라기섭 함북도민회장, 윤일영 미수복경기도민회장, 김지환 미수복강원도민회장 등 각도 이사들과 김인철 경모공원장, 이우열 감사, 백군태 도민연합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김인철 공원장의 전차회의록 낭독이후, 동화경모공원의 주요현안인 분양촉진비 집행의 건, 경영 정상화의 건, 석물 대체비 집행의 건, 분양활성화의 건, 파주분 분양촉진의 건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고, 특히 분양촉진비 집행 등과 관련, 7월말까지 각도민회별로 대안을 만들어 일주일 전에 취합해 법률 등 종합적인 검토를 거쳐 결의를 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 김한극 이사장은 모든 것은 적법한 가운데 진행되고, 집행되어야 한다며 의견을 제시했고, 많은 이사들도 예산편성이 적법한 절차로 진행됐고, 합당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대안을 마련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각도 사무국장들과 인근 식당에서 오찬을 함께하며 도민사회 현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Freikauf, 동독 내 반체제 세력 형성 지연
도민연합회장기 체육대회 성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