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동화경모공원 ***

로그인
작성자   관리자  ( 2019-04-15 10:21:05 , Hit : 216 )
제목   함남 임원회의 개최
첨부 #1   함남_제2차_임원회의.JPG ( 4.06 MB ), Download : 0




함경남도 중앙도민회가 2019년도 제2차 임원 회의를 지난 4월 2일 서울 중구 명동 소재 동보성에서 개최했다.
성기전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성원보고와 국민의례에 이어 도민회 주요애향사업 등에 대한 회의가 이어졌다.
염승화 도민회장은 개회사에서 “그동안 임원회의를 도민회 회의실에서 하여왔으나 오늘은 분위기를 바꿔서 도민회 전반기 주요 사업에 관한 회의를 하고자 한다”며 “도지 증보판 착수와 도민의 날 행사 관련하여 협의를 드리고자한다”고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박임호 총무부회장은 “환절기에 부회장님들의 건강을 걱정하며 각자 관리하여 삶의 질을 향상 시키자”고 말했다.
또한 정지욱 재무부회장은 “도민회 발전을 위한 찬조금 협조를 부탁드리며, 도민회 업무차량이 노후화로 폐차되어 새로운 업무용 차량의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도지 증보판과 관련, 각 시군에서 추천된 인원을 중심으로 편찬위원회를 구성해 진행키로 결정하고, 이에 도민사회에서의 중요한 자료나 정보를 수집하는데 각 시군 및 지구도민회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속초 실향민 축제와 관련, 김만영 추진위원이 현재 속초시의 진행 상황을 설명했고, 가까운 시일에 사업을 확정 하여 행사에 참석키로 결정했다.
한편 참석자들은 오찬을 함께하며 후계세대육성 등 도민사회의 현안을 논의하며 자유토론의 시간을 갖고 산회했다,



이북도민 제4기 민주평화통일 아카데미
평북 면민회장 간담회 개최